[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역 건너편에 위치한 '대치 푸르지오 발라드'가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며 선착순 분양 중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학군인 강남 8학군에 위치한 이 단지는, 우수한 교육 환경과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어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개일초, 구룡중, 개포고, 경기여고, 수도전기공고 등 우수한 교육기관들이 단지 인근에 밀집해 있으며, 서울특별시교육청 개포도서관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녀들의 학업 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유명 학원들이 밀집한 대치동 학원가와 가까워 학습 분위기가 뛰어나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는 수인분당선 구룡역이 위치해 있어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위례과천선의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추후 더블 역세권의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다. 위례과천선이 개통되면 수서역까지 단 8분 만에 이동할 수 있어 교통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양재대로, 영동대로, 남부순환로 등 주요 도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동부간선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와도 가까워 서울 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대치 푸르지오 발라드'의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학군, 역세권, 상품프리미엄의 세 박자를 고루 갖춘 '대치 푸르지오 발라드'는 강남의 새로운 주거 명소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
대치 푸르지오 발라드